FAQ

  • A/S(서비스)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?

    무상 A/S 서비스


    - 소모품을 제외한 본체(제품)의 보증 기간은 구입일로부터 1년 동안 적용 됩니다. 정상적인 사용 및 상태에서 발생한 품질, 성능, 기능상의 문제에 대해 무상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
    - 소모품의 분류는 그 성질상 사용함으로써 소모되거나 파손되기 쉬운 물품 등을 말하며, 배터리, 스피커, 마이크, 브라켓 등 본체(배터리 제외) 이외의 나머지 구성품을 말합니다.


    - 소모품의 보증기간은 본체와 다르게 적용되며, 아래와 같습니다.

    * 배터리 - 구매 후 1년 이내에 성능 저하율이 40%를 초과하는 경우

    * 스피커, 마이크 등 본체를 제외한 나머지 구성품 - 구매 후 1개월


    - 구입일로부터 1개월 이내에 본체(제품)에 문제가 발생한 경우 초기 불량으로 인정되며, 당사를 통한 불량 판정 후, 교환이 가능합니다. 이때 A/S 검품 과정에서 제품이 개봉될 수 있습니다.


    * 초기 불량의 경우 제조사 (주)포팩트에서 배송비를 부담합니다.


    - 구매일 기준 1개월 이후 제품의 문제가 발생할 경우, 향후 11개월 동안 무상 A/S가 진행됩니다. 이때 제품의 교체가 아닌 수리 혹은 부품 교체로 진행됩니다. (소모품류 제외)


    - 당사에서 판매된 제품의 무상 보증 기간은 구입일을 기준으로 적용되며, 사용빈도 및 사용 시간은 기준으로 보기 어렵습니다.


    - 구매 내역(구입 영수증)은 수기 작성 영수증은 변조의 우려가 있어 불인정됩니다.


    - 보증기간 이내에 단종으로 인해 수리 또는 교체가 불가할 경우, 동급의 제품으로 교환을 원칙으로 하며, 제조사 (주)포팩트가 지정하는 상위의 제품으로 교환될 수 있습니다.


    - 구매 후 1개월 이후부터는 A/S 진행 시, 왕복 배송비를 별도로 발생합니다.


    - 수리 기간 내 대여품 혹은 그에 상응하는 제품 및 비용을 제공할 수 없습니다.

    * 수리 기간 내 발생할 수 있는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

    - 무상 서비스 기간에 동일한 이상으로 인하여 재입고 시 1개월 미만의 경우 제조사 (주)포팩트에서 배송비를 부담합니다.

    * 동일 증상에 한하여 3개월 보증이 적용됩니다.



    유상 A/S 서비스


    - 구매 내역이 없는 경우, 혹은 구매 후 1년이 경과된 경우에는 유상 A/S가 진행됩니다.


    - 구매 내역 증빙이 불가할 경우 제품의 제조일을 기준으로 합니다.


    - 사용자의 과실로 인한 미미한 파손 및 손상의 경우 유상 서비스가 진행됩니다. 제품의 사용상 생길 수 있는 일상적인 파손은 유상 서비스가 진행됩니다. 이는 제조사 (주)포팩트에서 판정됩니다.


    - 보증기간 이후 단종으로 인해 유상 서비스가 불가할 경우 제조사 (주)포팩트에서 지정하는 리퍼 제품으로 교환이 가능합니다.

     * 교환된 리퍼 제품의 경우 무상 서비스 기간은 6개월입니다.


    - 유상 서비스 기간에 동일한 이상으로 인하여 재입고 시 1개월 미만의 경우 제조사 (주)포팩트에서 배송비를 부담합니다.

      * 동일 증상에 한하여 3개월 보증이 적용됩니다.



    포팩트 고객센터


    주소: 서울시 강서구 양천로 583, 우림블루나인비즈니스센터 B동 1304호

    대표번호: 02-6951-4404

    운영시간: 평일 10:00 ~ 17:00 (점심시간 12:00 ~ 13:00) 주말 및 공휴일 휴무


  • 교환이나 반품은 어떻게 신청하나요?

    - 제품 수령 후 1개월 이내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. 

      단, 변심에 의한 제품의 교환 또는 환불은 제품의 포장을 개봉하지 않았을 경우에만 가능합니다.

     (초기 불량을 제외한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의 경우 왕복 택배비를 부담해주셔야 합니다.)

     

    교환/반품 불가 사유

     

    · 임의로 상품을 개봉한 경우

    · 소비자의 책임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

    · 소비자의 사용 또는 소비에 의해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

     



  • 제품 보증 기간은 얼마인가요?

    제품별 보증 기간


    · 카메라(전제품) : 1년

    · 라이딩 기어(헬멧 블루투스) : 1년

    · 게이밍 기어(키보드) : 1년

    · 주변기기(게임패드) : 1년

    · 기타 구성품(배터리 외 소모품) : 1개월



    보증 제외 항목


    · 제품을 제3자에게 판매 또는 양도한 경우

    · 제품을 임의 분해, 수리, 개조한 경우

    · 사용자의 과실로 혹은 고의로 생긴 심각한 파손 및 손상의 경우

    · 침수, 화재, 재해로 인한 파손 및 손상의 경우

    · 불량 증상이 당사에서 확인이 불가할 경우 반송될 수 있으며, 왕복 배송비가 청구 됩니다.



개인정보처리방침

주식회사 포팩트(이하 '회사')는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중요시하며, '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'에 관한 법률을 준수하고 있습니다.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통하여 고객님께서 제공하시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,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.

개인정보취급방침 최종변경일자 : 2019년 05월 02일

1. 개인정보 수집 목적 및 이용

회사는 홈페이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최소한의 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. 모든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위에서 밝힌 목적 이외에는 절대로 사용될 수 없으나 회원 개인정보의 사용 목적과 용도가 변경될 경우 반드시 회원에게 동의를 구할 것입니다.

2. 개인정보 수집 항목 및 보유, 이용 기간

  • ① 수집항목: 이름, 자택 전화번호, 자택주소, 연락처, 이메일, 회사명
  • ② 개인정보 수집방법: 홈페이지 견학신청, 고객문의 게시판, 경품행사 응모
(2)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때에는 반드시 당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습니다.
(3) 회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. 단,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아래와 같이 보관합니다.
  • ① 보존 항목 : 이름, 자택 전화번호, 자택주소, 연락처, 이메일, 회사명
  • ② 보존 근거 : [사내 내방객 출입 규정] 및 [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개인정보보호법]
  • ③ 보존 기간 : 5년

3. 개인정보 제공 및 공유

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원칙적으로 외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. 다만, 다음의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.
  • ① 이용자들이 사전에 동의한 경우
  • ② 법령에 의거하거나 수사 목적으로 법정 절차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
  • ③ 고객서비스 제공 관련업무상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 활용
  • ④ 통계작성,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한 경우로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 제공

4.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행사 방법

  • ⅰ) 회사는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를 수집할 경우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받습니다.
  • ⅱ) 이용자가 개인정보의 오류 정정 또는 삭제 신청을 할 경우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.
  • ⅲ) 오류 정정 완료 전까지는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으며, 잘못된 정보가 제공된 경우 즉시 제3자에게 통지합니다.
삭제 요청된 개인정보는 보유 및 이용기간에 따라 처리되며, 그 외의 용도로 열람·이용할 수 없습니다.
* 삭제 요청 방법: E-mail, Fax, 전화

5. 수집한 개인정보의 위탁

회사는 고객님의 동의 없이 정보를 외부 업체에 위탁하지 않습니다. 향후 필요 시 위탁 대상자와 업무 내용을 통지하고 사전 동의를 받겠습니다.

6. 네트워크 보안

회사는 이중 방화벽, 침입탐지/방지 시스템 등 안전한 보안 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, 서버업체를 통해 정기적/부정기적 점검 및 컨설팅을 받고 있습니다.

7. 내부 보안 대책

회사는 개인정보 취급 인원을 최소화하고 정기적 보안 교육을 실시합니다. 개인정보는 DB에 암호화 저장되며, 고객정보 서버는 외부 네트워크와 격리되어 있습니다.

8.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및 담당자

  • 관리책임자: 강민식
  • 소속: 주식회사 포팩트
  • TEL: 02-6951-4404
  • Email: admin@4fact.co.kr

9. 권익침해 구제 및 상담 기관

  • ① 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 (www.1336.or.kr / 1336)
  • ② 정보보호마크인증위원회 (www.eprivacy.or.kr / 02-580-0533~4)
  • ③ 대검찰청 인터넷범죄수사센터 (http://icic.sppo.go.kr / 02-3480-3600)
  • ④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(www.ctrc.go.kr / 02-392-0330)